LOGIN JOIN U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앙데팡당 2020 KOREA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피카디리국제미술관 (ip:)
  • 작성일 2020-02-15 16:17: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
평점 0점





1.    아트프라이즈

 

ART의 정신은 무한대이다.

모든 정신이 이슬 머금은 꽃봉오리처럼 빛나고 있다. 꽃봉오리의 열매는 오마쥬이다.

모든 오브제가 ART의 정신을 소통할 수 있다. 아트프라이즈의 오마쥬정신은 헌증이다.

ART의 세계를 더욱 빛나게 하는 모든 장르의 가치를 존중하고 있다.

ART는 작품으로 말한다. 아티스트의 정신은 전시를 통하여 소통할 수 있다.

작품과 관객을 연결하는 오마쥬의 세계, 피카디리국제미술관, 아트프라이즈는 ART의 정수를 말하고 있다.

갤러리를 운영하는 분, 미술재료를 만들어내는 분, 작품을 멋진 액자에 담아놓는 분, 전시작품을 운반하는 분, 작품세계를 평론하는 분, 아티스트를 발현시키는 분, 교육하시는 분, 이 모든 장르의 분들이 ART의 정수이자 아트프라이즈 오마쥬상을 헌증받아야 한다.

앙데팡당2020 KOREA 아트프라이즈, 오마주상은 앙데팡당2020 KOREA 추천작가로 등단한다.

참으로 멋진 ART STORY를 창조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아트프라이즈는 오마쥬 정신을 기리는 축제이다.

아트프라이즈는 앙데팡당2020 KOREA 전의 운영위원회 맴버쉽을 위한 관문이다.





2.    피카디리 공모전

 

인사동에는 그다지 커다란 갤러리가 없다. 또한 공모전을 예약하려면 수년을 기다려야 하기 대문에 지방에서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특별히 이름난 몇몇 공모전만 노른자위를 독식하듯 치뤄진다.

400평 내외의 전시공간 확보를 위해 많은 공모전이 치열한 로비를 통하여 우열을 결정짓는 아쉬움이 현실이다. 피카디리 국제미술관은 앙데팡당2020 KOREA전과 함께, 30공모전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객관적이고 투명한 심사를 통하여 멋진 공모전의 마당을 앙데팡당2020 KOREA 프로그램 속에서 만나게 하였다.

피카디리국제미술관에서 진행되는 공모전 수상자는 앙데팡당 추천 작가가 될 수 있다. 작가는 모든 국제행사에 초대작가가 된다. 튼실한 추천작가를 발굴하는 공모전이다.

피카디리국제미술관, 앙데팡당 공모전을 통하여 추천작가를 브랜딩하는 것이 그 목표이다.




앙데팡당2020 KOREA는 일년 36530회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그랑프리 수상작가는 앙데팡당 추천작가로 등단한다.





3.     피카디리 특별전

 

앙데팡당2020 KOREA 그랑프리의 작가는 약관의 20대가 수상하였다. 참가작가, 심사위원, 관계자 모두가 깜짝놀라는 일이었다. 그럼에도 모두가 공감을 함께 나누었다. 공정하고 참신하며 진지한 심사과정을 높이 평가했다.

2019 앙데팡당의 큰 수확이자 자산이다. 피카디리 국제미술관은 앙데팡당 브랜딩을 목적사업으로 한다. ‘앙데팡당의 철학을 상품화하는 작업이다. 2019 그랑프리작가의 발굴작업처럼 올곧은 방향이다. 

피카디리 국제미술관특별전은 기획전’, ‘초대전으로 운영된다.

운영위원의 엄격한 심읙과정을 통하여 그랑프리작가를 발굴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특별전에 초대된 작가는 앙데팡당의 추천작가가 된다.




피카디리국제미술관특별기획전은

앙데팡당2020 KOREA 운영위원으로 위촉된다. 앙데팡당 명예의전당에 헌증하는 프로그램이다.







4.     붉은 악마 다큐와 Angel BANK

 

피카디리는 씨네마전당이다. 일백년의 역사를 품고있다. 한국영화 100주년이 되는 2019년의 정신과 함께 하였다.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붉은악마의 다큐제작은 앙데팡당2020 KOREA PLAN이다. 다큐작품은 시대적 소명을 품고있다. 이것이 피카디리의 역할이다.

대한민국의 가슴속에 고요히 잠들고 있는 붉은악마의 에너지는 앙데팡당의 퍼포먼스와 만나 치유로 환원된다. ‘워낭소리’, ’님아 강물을 건너지 마오와 같은 명작이 탄생된다. ‘치유 ART의 에너지를 통하여 가능하다. 넓고, 길게 작동하는 감동에너지의 힘이다. 감동에너지의 흥행은 삼백만 관객참여를 시작점으로 하고있다.

감동에너지의 힘은 Angel BANK의 토대를 쌓은 것이 분명해보인다.  ART를 위한 ART의 자본을 위하여 ART BANK가 작동한다. Angel BANK의 철학이다.




2019는 한국영화100주년이다.

앙데팡당2020 KOREA의 퍼포먼스는 피카디리씨네마극장의 역사성과 함께한다.

Angel Fund 10만 참여로 완성한다.





5.    피카디리국제미술관문화거리

 

피카디리국제미술관 STORY이다. 국악로STORY 한양도성 STORY, DMZ STORY, 한강 STORY는 여행,영화,퍼포먼스로 연결하여 그 길을 잇는다. 역사,문화를 잇는다. 물론, ART 언어다.

18km 의 한양도성은 유네스코 등재를 준비하고 있다. 유네스코의 철학, 탁월함의 보편성을 위하여는 ART퍼포먼스가 요구된다. 89구간으로 완성된 민초의 퍼포먼스를 ART언어로 일깨운다. 10만워 여행객과 함께한다.  DMZ의 접근은 ART의 영혼으로 환원된다. 마치 몽마르뜨 언덕 위에 꽃핀 예술혼을 불러오는 퍼포먼스를 기획하였다.

대학로와 인사로 사이의 국악로는 와룡동,창덕궁,남산골,남산한옥마을을 관통하고 있다. 율곡로,ww,청계로,을지로,충무로,퇴계로를 잇는 ART가 요구된다.  명품STORY이다.

앙데팡당2020 KOREA 의 전시장은 한양도성,DMZ,국악로,한강을 피카디리국미술관과 ‘STORY’로 연결하고 있다. 물론 ART의 영혼이다.




피카디리,국악로,한양도성,DMZ,한강의 무대는 앙데팡당2020 KOREA의 전시장이자 오마쥬이다.

각 장르의 정신이 하나의 축제로 연결된다.  영화,교육,관광,패션 그리고, 미술 축제이다.





6.    오래된 미래 EVENT

 

우리의 미래는 오래전에 부여했다.

참으로 멋진 선물이다. 선물의 퇴적층 위에 우리는 오늘과 미래를 설계할 수 있다.

물론, 소환된 미래는 ART 세계에서 빛나고 있다.

고유의 문화예술전통의 퇴적층은 우리를 지탱하는 정체성일뿐만 아니라 NEW-tro 현상은 전조에 지나지않다. ‘오래된 미래’ EVENTAUCTION 프로그램이다.

우리의 옛것을 만났을 뿐만 아니라 소장할 수 있는 견문을 넓힌다. 또한 Artist의 스케치, 에스키스, 소품, 소장품을 소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통, 역사와 ART가 만나는 AUCTION 프로그램이 작동한다. 오래된 미래다.

Artist의 스케치, 에스키스, 소품을 관객이 소장할 수 있는 멋진 프로그램이다. 





7.    청소년 앙데팡당


뒤러의 셀프브랜딩은 독일의 르네상스를 일깨웠다. 평범해보였던 화가가 스스로의 정의를 부여하였다. 이니셜의 창시자이기도 한 뒤러는 자화상의 생명성을 스스로의 존엄에서 출발하였다.

왕과 귀족, 사제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중세 암흑기에 꽃핀 셀프브랜딩이다. 

마치, 다빈치의 모나리자 STORY 만큼 귀러는 자신의 자아에게 ART의 정신을 쏟아부었다.

요즘 대세인 ‘I’ 에 대한 발견이다.

앙데팡당2020 KOREA 의 중심과제는 우리의 청소년 ART 만남이다.

뒤러의 셀프브랜딩프로그램을 만나게 한다. ‘자화상’, 셀프브랜딩 ‘2分 다큐제작 프로그램이다.




앙데팡당2020 KOREA의 주인공은 미래주인공 청소년이다. 뒤러의 자화상 프로그램으로부터 유네스코 한양도성 등재, 문화제 거리, 국악퍼포먼스, ART DMZ, 한강 STORY를 꾸리는 주인공프로그램이다. ‘붉은악마다큐에도 출연한다.





8.    앙데팡당2020 KOREA

 

앙데팡당2020 KOREA, Plan을 곰곰히 살펴보면 Artist의 열정만 있다면 초대받을 수 있다. 추천작가는 앙데팡당 운영위원회 임원이자 참여작가다. 참여작가는 블라인드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천작가는 10 PLANS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운영위원이다.

기획위원작가, 참여작가, 실험작가는 앙데팡당 공모전에서 추천된 작가이다. 그랑프리작가이다.

피카디리국제미술관에 참여한 기획전시작가는 앙데팡당 추천작가가 된다. 10 PLANS를 기획하고 실험하는 작가 또한 특별히 초대된다앙데팡당 응모작가는 모든 참여작가를 의미한다. Main 전시작가를 말한다.

공식 공모일에 맞추어 도록자료를 운영위에 제출하여 공식작가 멤버쉽을 부여받는다.




꿈을 꾸는 아티스트는 앙데팡당2020 KOREA에 참여할 수 있다.

PLAN10을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위원회 문을 두드리면 된다.





9.    피카디리FORUM

 

피카디리국제미술관의 담론은 ART광장이다. 미술장르에 머무는 축제가 아니라 모든 장르와 융합, 지속적 실험을 가능한 ART 축제이다.

영화,미디어,교육,관광,패션에 이르기까지 정교한 융복합실험마당이다.

담론‘FORUM’에서 생산된다. ART, 정보, 자금,조직의 유성생식의 생태계처럼 만남을 작동한다.

영국의 아카데미하우스, 이태리의 싸롱정신과 같은 명품 FORUM을 운영한다. 앙데팡당의 기획위원회, 조직위원회, 운영위원회, 법인화임원 모두가 정보, 조직, 자금을 소통한다. ART의 축제마당이다.




ART담론을 창조하는 향기로운 마당을 마련했다.

정보, 조직, 자금이 동시에 소통, 호환되는 광장이다.

특별함의 마당이 펼쳐지고 있다.





10.    ADAGP-테일러재단 종신회원 / 에스프리누보

 

추급권은 작가에 대한 존중이다. 모든 작품의 생명은 Artist의 영혼이다. 일회용 소비재로 소통될 수도 되어서도 아니된다. 작품은 소유되는 것이 아니라 존재되어져야한다. 이 특별하고도 명쾌한 명제를 일찍이 체계화시킨 프로그램이 추급권이다.

앙데팡당2020 KOREA추급권’, 특히 미술품 추급권 도입을 위한 입법청원프로그램을 시작하였다. 입법과정은 청원입법’, ‘행정입법’, ‘의원입법의 모든 과정을 함께 도모한다.

쟙스의 해골깃발은 신화로 남겨졌다.

스마트폰 혀명은 ‘I-phone’의 명제를 부여했다. 모든이의 손안의 혁명이다. 쟙스의 매킨토시엔 ART열정이 숨쉬고 있다. 쟙스는 ‘ART’의 영혼을 이해하고 소통하였다.

‘I-phone’‘ART저작권에 대한 철학이다. 앙데팡당2020 KOREA 명제와 동행한다.




미술품 추급권은 문자정책의 고도화를 말하고있다.

앙데팡당2020 KOREA는 추급권 청원입법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심포지움,세미나와 같은 토론의 과정을 통하여 입법의원을 모집하고있다.

청원입법의 서명자는 5,000명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